잭 켈시 브라운 (Jack keice brown)
24세 182cm
외관
조금 긴 투블럭의 밝은 초록색의 머리카락은 본인 머리카락이 아니라 염색모로, 원래 머리색은 연한 노란색이며, 관리하기 귀찮은듯 늘 한손으로 툭툭 털어 정리한다. 오른쪽 눈가를 살짝 덮는 비대칭으로 잘려진 앞머리는 원래 머리카락이 곱슬이라 꼭 파마한 것 같은 느낌이 들게만든다.
눈썹은 위로 치켜뜬 형태로, 자주 구겨져 눈과 붙는 경우가 많다. 어? 하고 대답할때마다 왼쪽 눈썹이 찡그려지는 편이며, 눈매는 아래로 내려가 있으며, 눈동자는 연한 분홍색이다. 눈썹이 올라가 늘 기분이 나빠보이고 멋으로 한 귀걸이와 피어싱은 양귀를 가득 채우고있다. 입술은 살짝 도톰하고 창백한 편이지만 피부는 살짝 태웠다. 적당한 체격, 자신있어하는 신체부위는 길고 얇은 손가락. 편하게 활동적인 상의와 달리 회사에 취업했다는 마음은 있는지 정장바지에 구두도 새로 장만했다. 그럼에도 겉옷은 포기하지 못하고 편안한 검은 티셔츠에 남색 셔츠로 마무리했다. 그게 이상하면서도 잘 어울려서 뭐라고 말하기 애매하다.
성격
노골적인 솔직함 | 자존심 강한 | 다혈질 | 단순무식 | 쾌활함
할말도 하고 못할말도 다 하는 성격이다. 지나치게 솔직하고 직설적이라서 말을 가리거나 숨길 줄 모른다. 거짓말도 할 줄 모르고 타인에게 상처가 될거라고 생각할 지능이 있지도 않다 일단 뱉어놓고 상대가 기분나빠하면 ‘아 이거 말 잘못한거였어? 미안.’ 하고 사과하는 편이다. 무엇인가 물어보면 거짓 없이 진실만을 말한다. 돌려서 거짓말하지 못하기때문에 정말로 할말이 없으면 입을 다물고 말 못한다 나는 못해. 하고 도망가는 편이다.
자신에 대한 자존심과 자신감이 넘치는 상태, 그래 너 잘났다 라고하면 그럼 난 원래 잘났지. 그걸 이제 알았어? 하고 말하는 편 기본적인 자기애도 강해서 누군가 자신을 깎아내리거나 비판하면 지금 뭐라고했어? 하고 물으면서 눈썹부터 구겨진다.
성격이 굉장히 불 같다. 발화점도 낮고, 풀리는것도 빠른 편이긴 하지만 쉽게 자극받는 편. 거기에 스스로 공부나 그런 지식적으로 한계가 있어서 들리는대로 해석하고 일단 몸부터 던지는 성격이다. 한마디로 단순무식한 몸으로 행동하는 파, 그만큼 사과도 빠르고 인정도 빠르기때문에 방금전까지 화내던 상대랑도 잘 풀리면 마음에 든다며 금새 친한 척 하면서 치대기도 한다.
비밀설정
생각보다 눈물이 많은 편이다. 슬픈 영화나 사연을 들으면 곧잘 운다.
가슴이 예민한 편, 그래서 오히려 상의를 헐렁하게 입고 다니고, 부딪히면 인상을 써서 거리를 벌리는 편이다. 어깨동무도 그덕에 먼저 하지는 않는듯.
기타
D등급
지정된 사람(머릿속으로 강하게 상대를 직시함) 과 눈을 맞추면 잠들게 할 수 있다. 어떤 상황이라도 수초내 상대를 잠들게 할 수 있다. 하지만 단순한 수면 상태로 만드는 것으로,최대 2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일어난다. 시간이 지나지 않아도, 흔들거나 소리를 내어서 깨울 수 있으며, 예민한 상대의 경우 기척 만으로도 다시 일어나는 경우도 많다.
동시에 발현시킬 수 있는건 최대10인, 보통은 2인정도로 한정해서 사용하며, 상대가 인간이 아니더라도 이름이나 외형 존재에 대한 파악만 된다면 어떠한 존재도 잠재울 수 있다.
6월21일생
2남 2녀 중 첫째. 전부 한살 차이의 연년생 형제자매를 데리고 있으며, 각각 10년전,9년전 자신과 셋째동생만 센티넬로 발현되어 국가에 등록되어있다. 등급이 낮은 자신과 다르게 동생은 A등급으로 3년전 20살이 되었을때 히어로컴퍼니에 들어갔다.
가족이랑 사이가 좋다. 두분다 가족간의 평등하게 대해주기도 했고, 동생들이 첫째형,오빠라고 잘 따르는것도 있다. 다만 한번씩 가족들을 자신이 나중에 부양해야한다는 책임감때문인지 과하게 행동하거나 책임감을 지려는 모습도 보인다.
10년전 14살에 심한 불면증과 함께 능력이 발현됐다. 처음에는 능력이 생긴지 모르고 며칠 못잔 스트레스로 학교에서 시비를 걸고, 싸우느냐 정신이 없었다. 싸우던 상대가 싸우다말고 잠드는 것도 이게 미쳤나? 같은 생각만 했을뿐, 반성문을 제출하며 선생님과 면담 중 자신과 눈을 마주치자 잠들어 버리는 것을 보고 그제서야 눈치챘다.
국가에 등록된 이후로 다니던 학교를 계속 다니며 지냈지만 동생이 발현되고 나서는 동생과 함께 국가에서 지정해준 기숙 학교를 다녔다. 아무래도 혼자 지내게 할수 없다는 부모님의 입김이 크게 작용한 듯.
성적은 중하위권, 단순하게 외우는 정도는 머리가 나빠도 곧잘 하긴 하지만, 좋아하는 과목을 제외하고는 관심이 없으면 애초에 시작조차 하지 않는다. 자신의 잘못은 금방 인정하는 편이라 모나게 살진 않았다. 교우관계는 완만했으나,애인한테는 전부 차였다.
능력이 발현된 이후로 눈을 맞추면 재워버리니 마땅히 관계진전을 시킬 수 없어 차였다. 매번 관계할때마다 안대를 쓰거나 눈을 가리고 할 순 없으니까, 만약 자신을 가이딩할 사람이 온다면 능력이 안통했음 좋겠네 라고는 생각하지만 아직까지 불편함은 못느끼고 있다. 덕분에 음성으로 하는 폰섹스를 굉장히 선호하는 편.
동생이 히어로 컴퍼니에서 일하는동안 자신은 영국, 센트아리움에 있는 수리센터에서 일했다. 자동차에서부터 발전기에서 난방장치, 가볍게는 알람시계나 선풍기 같은 물건을 고치면서 지냈다. 동네 사람들과도 잘 지낸 편, 동생이 한국으로 파견되면서 함께하기 위해 반짝길 연구소에 지원했다.
사회생활은 해야함으로 필요하면 자신보다 연상인 사람에게는 어색하게나마 존대를 붙인다. 상대가 편하게 하라고하면 바로 놔버리긴하지만 그나마 있는 예의범절이다. 상대를 부르는 호칭은 대부분 이름, 그게 아니면 야, 저기, 어르신, 선생님 등 일단 직위나 직업으로 부른다.
원하지않은 범죄에 휘말린적은 있으나 나름 바르게 살려고 노력하고 있다. 뒤에서 욕하는 사람의 주먹으로 팼다거나 다른 사람을 괴롭히는걸 구하려고 싸운적은 있지만 어째서인지 자신이 가해자로 몰리는 경우가 있었다. 그렇지만 주먹이 말보다 빠른걸 어떻게해? 하고 생각해서 자신의 잘못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목소리는 중저음, 수준낮은 길거리 욕설을 자주 사용하는데 사회생활하는 곳에서 그러면 안된다는 말에 아 알았다고! 하면서 최대한 자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덕에 차라리 말을 하지말자 라는 마음으로 입에 사탕을 물고있는 모습도 많이 보인다.
사탕, 초콜릿 달달한 음식을 선호한다. 주량은 칵테일3잔정도, 보드카는 한잔도 채 못마신다. 흡연은 골초, 그래도 직장에서는 안피려고 오히려 그럴땐 사탕을 입에 물고있을때가 많다.
좋아하는 음식 : 마들렌
싫어하는 음식 : 혀가 아린 매운 음식
관계
호해율 : 좋아하는 형 (애인)